부인과 성형수술 클리닉
소음순은 흔희 꽃잎으로 비유합니다. 즉, 여성의 소음순은 사랑스럽고 귀엽다는 뜻입니다. 소음순은 질과 요도의 좌우에 있는 날개모양의 탄력성과 신축성에 풍부한 조직입니다.
외음부의 한쪽이나 양쪽이 유난히 큰 경우를 소음순비대라고 합니다.
소음순비대는 정상과 비정상의 기준은 없읍니다. 외형상의 문제로 크기와 모양이 본인이 생각하기에 이상하다. 하여 혼자 걱정하고 성에 대하여 자신감을 잃을 필요는 없읍니다. 대개 소음순비대는 외형만큼이나 심리적인 것이 중요하여 반드시 전문의와 상의하여 수술여부를 결정하십시오.
소음순 성형수술
소음순이 너무 길거나 커서 질 분비물이나 소변이 소음순에 자꾸 묻게 되며, 청바지처럼 꼭 끼는 옷을 입을 경우에는 통증을 느끼는 경우, 또한 성관계시 불편을 느끼고, 음핵을 덮는 바람에 성감에 문제가 되는 경우 소음순을 축소하는 수술을 하게 됩니다. 그밖에 양쪽 소음순의 길이가 차이가 많아, 보기 싫을 정도로 비대칭일 때 모양을 바로잡기 위해 수술을 하기도 합니다.
부작용이 없고 비교적 간단한 수술이므로 진찰 후 소음순 성형을 시행하여 성에 대한 자신감과 수술 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숨길 이유가 없습니다. 빠른 결정만이 행복한 삶을 완성케 합니다.
처녀막 재생수술
처녀막은 여성의 순결의 중요한 상징물로 생각 되어지는 곳입니다. 처녁막은 주로 탄력섬유조직과 결합 조직으로 구성 되어 있고, 신경조직 등은 풍부하지 않습니다. 처녀막의 입구는 매우 다양하여 바늘구멍 크기에 한 손가락 또는 두 개의 손가락 끝이 들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처녀막은 처음 성교 때 몇 군데에서 파열되는데 대개는 하부쪽으로 많이 일어납니다.
파열된 조직의 가장자리는 곧 흉터가 생겨, 결국은 갈라진 홈으로 분리된 2개 이상의 부위로 나누어집니다. 하지만 첫 관계시 출혈이 없는 경우도 약 30%정도로 어렸을 때 처녀막 조직에 상처를 받거나, 자신도 모르게 이미 자연 파열된 경우 또는 관계시 처녀막이 파열 안되는 경우 등이 있습니다. 처녀막은 자연 분만시 완전히 파괴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처녀막 재생술은 과거를 잊고 새 출발을 위한 준비를 하듯 자기 관리 차원에서 한번쯤 고려해 볼 수도 있습니다.
질 성형 수술 (이쁜이 수술)
이쁜이수술의 명칭은 모든 병원에서 사용합니다. 하지만 수술과 마취방법, 통증의 정도와 수술효과는 분명 차이가 있습니다. 겉만 좁히지 않고 질 안 깊숙이 줄이고 빨래판모양으로 만드는 방법은 모든 병원에서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결혼 후 한동안 미시로 자부하던 여성도, 출산하고 세월이 흐르면 얼굴과 몸매가 아줌마로 변합니다. 잠자리에 자신감이 없어지고 남편이 외도하지 않을까 괜히 조바심이나기도 하죠. 이럴 때 질 축소수술을 받으러 병원을 찾는 여성이 적지 않습니다. 질 축소술은 흔히 이쁜이 수술이라고 부릅니다.
좌우로 스크롤하시면 내용이 보입니다.
수술 전 |
여성의 질은 탄력성이 매우 좋은 부위로 출산할 때 아기의 머리가 통과할 만큼 늘어나지만 출산 후 그만큼 수축도 잘 됩니다. 그러나 원상의 회복은 힘들어집니다. 아기를 출산하고 나면 회음부 주위의 근육이완과 탄력조직의 소실로 의해서 대부분 질이 헐거워지는데 이로 인하여 부부 모두에게 성감이 떨어지게 됩니다.
특히 난산 또는 큰아기를 낳았거나 둘이상의 다산인 경우에는 부부 관계시 본인 또는 남편이 쾌감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서 이때는 질 성형수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질성형수술은 질회음부 성형수술로서 분만으로 인해 이완된 질 입구뿐만 아니라 질 내 근육까지 완전히 회복시켜 분만전보다 더 나은 기능을 가진 상태로 만들어 드립니다.
|
수술 후 |
케겔운동을 꾸준히 해주어야 질 근육의 수축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수술후 4-6주가 경과한 후 성생활을 시작해야 하며, 폐경기가 지난 연령이라면 호르몬 부족 등으로 질이 건조해지므로 질윤활제를 사용해야 할 경우도 있습니다. |